글로우픽 ‘동구밭 가꿈비누’ 응원단 모집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 1탄…소비자에게 체험 기회 제공

뷰티 분야 내 소비자 후기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우픽’ (대표 공준식)이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를 시작.
[※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생산.공급 하는 사회적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보도자료_동구밭_글로우픽착한응원

▷동구밭_글로우픽 착한응원.

◈ 동구밭 가꿈비누 응원단은 1월 19일부터 1월 26일까지 글로우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용하고 싶은 가꿈비누 중 하나를 선택하여 댓글로 신청하면, 신청자 중 총 60명을 선정하여 비누를 무료 제공한다.
▷당첨자 중 글로우픽에 가꿈비누에 대한 평점과 리뷰를 남기면 총 3명을 뽑아, 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와 글로우픽 손거울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개별 발표된다.

– 공준식 대표는 “한국은 전 세계의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나라로, 우수한 제품이 매우 많다. 그러나 소비자가 우수한 제품을 만나고, 판단할 수 있는 채널은 한정적”이라며 “글로우픽이 140만개 이상 누적된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분야 소비자 후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온 만큼,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유통 활로가 제한적인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은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적 기업에게 직접 생산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양질의 제품 또는 판매 경로가 제한적인 제품을 글로우픽을 통해 무료로 접할 수 있다. 소비자는 사용 경험을 글로우픽 내에 솔직한 평점과 사용소감을 남겨, 다른 소비자들이 해당제품 구매에서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생산할 수 있도록 했다.

▶착한 뷰티 응원 프로젝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동구밭 가꿈비누’다. ‘동구밭’은 소셜벤처 기업으로,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유기농 텃밭을 가꾸는 사회성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또한 직접 수확한 유기농 작물로 천연비누를 만들어 판매하는데, 글로우픽을 통해 케일, 바질, 상추, 페퍼민트, 오이, 가지 등의 가꿈비누를 선보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