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설 선물 ‘시너지 부스터’ 준비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건강’… 두피 및 헤어관리 제품 인기

한 보따리 가득 담아 전했던 설 선물이 변화하고 있다. 장기화 되는 경기침체와 김영란법 등으로 위축된 소비심리에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알짜선물’로 바뀌고 있는 것. 설날을 앞둔 유통가에서는 한우, 굴비 등 대표적인 식품 선물 외에도 다양한 건강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 홍삼 등의 전통적인 설 선물 강자 사이에서 최근 돋보이는 건강 관련 제품은 두피건강 및 헤어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2016년 4분기(10월~12월) 기준 탈모샴푸, 브러시, 두피앰플 등 탈모관련 제품군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3.5배(258%)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두피관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사를 반영하는 결과로 분석된다. 이에 맞춰 르네휘테르, 한생연 등 관련 업계에서도 두피건강 및 헤어 관리를 위한 설 선물세트를 내놨다.

[자올 사진자료] 자올 닥터스오더라인 '시너지부스터'

▷자올 닥터스오더 라인 ‘시너지부스터’.

▶두피&탈모치유 전문기업 자올은 설 선물로 ‘시너지 부스터’를 추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셀 부스터’와 함께 구성된 자올 닥터스오더 라인 제품 ‘시너지 부스터’는 모발성장에 좋은 유효성분 및 인체에 무해한 식물유래 성분 중심의 두피 영양 공급 제품이다.

▷십자 형태의 분사돌기를 가진 획기적인 크로스탭 노즐을 적용한 용기는 두피에 톡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 영양이 고스란히 흡수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게 두피 마사지를 할 수 있어 젊은 층에서도 반응이 좋다.

– 자올 관계자는 “설날을 앞두고 미세먼지나 과중한 스트레스로 손상된 두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시너지 부스터’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평상시 꾸준히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물로 준비해 그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고군분투했을 가족, 친척들에게 응원의 덕담과 함께 건네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100ml, 5만2000원대)
▲자올 닥터스오더 셀 부스터 (10mlx2ea, 8만8000원대)
▲자올 닥터스오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0ml, 3만7000원대)
▲자올 닥터스오더 미니 샴푸(100ml) & 미니 시너지 부스터(60ml) / 4만8000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