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 코스토리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정직하고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기업 이념이 담긴 슬로건과 CI를 새롭게 선보였다.
![[코스토리] 코스토리 새로운 슬로건·CI 공개](http://i1.wp.com/kunkang.co.kr/wp/wp-content/uploads/2017/01/20170126_001255.jpg?resize=540%2C334)
▷코스토리_새로운 슬로건.CI 공개.
[※ 코스토리의 새 슬로건인 ‘BEAUTIFUL LIFE FROM LITTLE SEED’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작은 실천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한 순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잠재된 아름다움의 가능성을 일깨우고 꾸준히 이끌어주어야 실현되기 때문.
[※ 새로운 CI는 ‘작은 씨앗’을 컨셉으로 디자인했으며, 씨앗 안에 꽃과 여성의 얼굴을 배치해 내재된 아름다움이 움트는 과정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CI 메인 컬러는 뜨거운 열정을 상징하는 빨간색보다 한 톤 다운된 차분한 느낌의 버건디로 선정해, 지치지 않고 언제나 한결 같은 열정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 코스토리 관계자는 “고객 한 명 한 명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한 도전은 물론 사회적 책임까지 다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토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으로 파파레서피, INGA, 띠땅 아기 생활연구소 등 화장품 브랜드를 통해 기초, 색조는 물론 유아 화장품 등 다양한 화장품 시장 발굴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