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카 셀프 속눈썹 연장을 위한 카라펜 내놔

미세한 화이버 타입으로 셀프 속눈썹 연장…미온수로 클렌징 가능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집에서도 손쉽게 속눈썹을 연장할 수 있는 ‘유리카 카라펜’을 내놓았다고 1월28일 밝혔다.

유리카, 손쉬운 셀프 속눈썹 연장을 위한 카라펜 출시!

▷유리카_손쉬운 셀프 속눈썹 연장 카라펜.

이번 유리카 카라펜은 바를수록 속눈썹을 더욱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키트로 A제와 B제로 구성.
A제를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바짝 올려 발라주고, 화이버 타입의 B제를 속눈썹 끝부분에서 끌어올리듯 발라준 뒤 다시 한 번 A제로 코팅하듯 마무리해주면 본인의 속눈썹보다 훨씬 길어지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워셔블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미온수만으로도 눈가에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해 속눈썹이 빠지는 등 자극을 최소화 했다. 또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씨오일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속눈썹 모근을 보호하고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속눈썹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

– 유리카 마케팅 관계자는 “속눈썹 연장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가 나날이 높아지고는 있지만, 눈썹 빠짐이나 알러지 등의 부작용과 만만치 않은 비용으로 망설이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몇 번의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시술을 받은 듯 자연스럽게 길어진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자연 유래 성분 함유와 워셔블 타입으로 눈가 자극을 최소화 시켜 속눈썹 연장 시술이 부담스러웠던 여성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했다.

◈ 유리카의 카라펜 출시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유리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유리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