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도하는 아비노가 발렌타인데이(2월14일)를 겨냥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31일부터 G마켓(1월 30일~2월 12일)과 롯데몰(2월 6일~2월 13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마음과 몸을 촉촉하게 가꿔줄 아비노의 보디로션 및 보디워시 제품을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선보였다.
액티브 내추럴 성분의 오트밀과 쉐어버터 성분으로 겨울 내내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할 ‘스킨 릴리프 바디 로션‘ 및 자몽향으로 산뜻함까지 더하는 ‘모이스춰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와 함께 직접 손으로 포장한듯한 빈티지 스타일의 박스에 포장돼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핸드크림 및 클렌징폼 샘플 2종을 증정하며,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애프터눈티 커플 2인 이용권 및 영화 예매권 등 로멘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됐다.
◈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뉴트로지나 바디오일 및 딥클렌징, 포뮬러 바디 에멀젼 등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 아비노 마케팅 담당자는 “매번 뻔한 초콜릿 선물 보다는 보다 실용적이면서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을 기획해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아비노만의 진한 보습감이 선사하는 보디피부로 어느 때보다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렌타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