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선봬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흐트러짐 없이 언제나 팽팽한 피부!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올해(2017년) 2월초 슈퍼플랜트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라이브 리프트 세럼’을 내놓았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출시-20170201

▷모델 이연희_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제품).

여자 나이 30대, 본격적으로 탄력 노화 고민이 시작되는 나이다. 특히 얼굴의 중심인 리본존(Ribbon Zone)(*리본존: 얼굴 양 볼의 큰 면적) 인 볼 탄력이 저하되기 시작하면서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으로 번질 수 있는 시기. 이에 아이오페는 리본존 케어를 통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이브 리프트 세럼’을 선보였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리본존을 확실하게 케어 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세럼이다.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흐트러짐 없이 언제나 팽팽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사용 2주 후에 “한 살 더 어려진”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나빠졌던 피부 탄력 값이 1년전과 유사한 수준으로 개선됨이 임상을 통해 확인되었다.

[※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인체적용시험 결과 (개인차 있음)];
1) 조사 기간: 2016.10.31~11.29 (제품 사용 전, 제품 사용 2주 후, 제품 사용 4주 후)
2) 조사 인원: 피부(뺨) 탄력 값이 1년 전에 비해 감소한 여성25명
3) 조사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1년 전 피부 탄력 값과 사용2주후 탄력 값 비교.
——

–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라이브 리프트 세럼은 탄력을 걱정하기 시작하는 30대를 위한 안티에이징 세럼”이라며 “특히 이 나이 여성들의 주요 고민인 리본존 부위를 케어 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세럼’ (40ml, 5만5000원대) : 용설란의 생생한 에너지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탄력 세럼. 피부 리본존을 촘촘하게 케어 해 더욱 탄탄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며,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