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롯데 H&B스토어 ‘롭스’ 매장 입점

“국내 유통망 다각화 및 신제품 개발로 시장 점유율 확대 나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롯데 H&B스토어 ‘롭스(LOHB’s)’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기 위한 유통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이달(2월)부터 전국 롭스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사진1. 리더스코스메틱 롭스 입점 이미지

▷리더스코스메틱 롭스 입점. (위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롭스 매장 전경 / 롭스 매장 내 리더스코스메틱 매대 / 리더스코스메틱 롭스 입점 기념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이미지.

롭스 매장에 신규 입점한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은 ‘리더스 인솔루션 스킨클리닉 마스크’와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스텝솔루션 포어 스케일링 블랙 아쿠아 마스크’ 등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추후 점차적으로 입점 품목을 확대해 보다 다양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

◈ 리더스코스메틱은 롭스 입점을 기념, 2월1일부터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 스크래치 쿠폰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당첨 결과에 따라 ▲리더스코스메틱 스킨케어권 ▲아산스파비스 VIP 주중 무료입장권 ▲리더스 인솔루션 퍼스트 앰플 마스크 1세트 ▲리더스 스텝솔루션 포어 스케일링 블랙 아쿠아 마스크팩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에게 또 한발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다”며 “올해 리더스코스메틱은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7년 ‘피부만 봅니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TV CF를 공개하며, 첫 신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오일 라인을 출시했다. 인솔루션 아쿠아블렌드 라인은 진귀한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원료로 하여 출시하자마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