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이라면, 구매 전 백화점, 드럭스토어의 판매 순위나 뷰티 커뮤니티의 랭킹 서비스를 확인하자. 인기 제품과 실제 구매한 소비자의 평가와 리뷰를 살펴보면, 효능과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된다.
▶ 국내 백화점 매출 1위, 2위를 다투는 메가 브랜드, 설화수 & 후;
– 2005년부터 10년 연속 국내 백화점 매출 1위, 1분당 3개씩 판매된 제품은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자음생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춥고 건조한 겨울철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 2014년 12월부터 2015년 5월까지 롯데면세점 소공점 한 개 매장에서만 1,0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후의 베스트셀러인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큰 온도차로 지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준다.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 파우더룸 300만 회원들이 직접 뽑은 가성비 높은 인기 크림, 피지오겔 & 키엘;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이 최근 공개한 사용자 중심의 신개념 랭킹 서비스는 300만 회원들이 직접 선정하고, 순위와 제품 정보는 물론 구매 후기, 평점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파우더룸 스킨케어 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DMT) 페이셜 크림’. 피지오겔은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수분을 채워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이 있는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 2위인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해 수분크림 계의 절대강자로 통한다. (해당 순위는 2017년 1월 25일 기준)
▶ 1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의 기초 부문 히트 상품, 닥터자르트 & 23years Old;
–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 ‘시카 페어 크림’이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에서 매출 1위로 선정되었다. ‘시카 페어 크림’은 간질거리면서 따갑고 각질이 일어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재생 효과가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 올리브영에 입점한 뒤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면서 매출 상위권까지 진입한 23years old. ‘바데카실’ 크림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줘 수분이 손실되는 쉬운 겨울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