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팝업 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오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닉구딸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월 2일부터 22일까지 총 21일간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 스토어’를 오픈. 

[아닉구딸] 버터플라이(Butterfly) 팝업 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오픈

▷아닉구딸_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는 아닉구딸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와 새로운 감각의 로즈 계열 향수 ‘로즈 폼퐁’(Rose Pompon)을 메인 테마로 꾸며졌으며,  순수하고 순결한 아름다움을 나비로 표현한 대형 버터플라이 오브제가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닉구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키하고 관능적인 구르망 시프레 계열의 향수, ‘떼뉴 드 스와레’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홈 프레그런스를 포함한 아닉구딸의 다양한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신세계 인천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단순한 시향과 구매를 넘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향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내 아닉구딸 매장에서 제품 시향 시, 버터플라이 팔찌와 함께 시향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마다 팝업 스토어에서 구입한 향수와 향초에 자신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스페셜한 향수를 간직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팝업 스토어의 메인 테마 제품인 쁘띠뜨 쉐리와 로즈 폼퐁 100ml를 구매 시 미니향수 5ml와 스플랑디드 스킨 케어 제품 2종을 함께 증정한다.

– 아닉구딸 양홍열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와의 폭 넓은 접점을 마련키 위해 준비한 이번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에서 아닉구딸만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평소 아닉구딸을 즐겨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아닉구딸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들까지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아닉구딸은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가 오픈하는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 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