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편안해지는 수분크림 쌩얼 파운데이션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선봬…“맨 얼굴에 살짝 가볍게!”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편안하고 촉촉한 쌩얼 파운데이션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부드럽고 가볍게 펴 발리는 크림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59% 이상의 고함량 수분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수분 크림 같이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1-연출-[아모레퍼시픽_베리떼]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_연출컷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25, PA++. -(연출)

가벼운 외출이나 두꺼운 화장이 부담스럽거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고 싶을 때 최소한의 결점 커버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원래 좋았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쌩얼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2-[아모레퍼시픽_베리떼]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숨 쉬는 다공성 커버 파우더가 유분만을 선택적으로 흡착해 피부 건조는 막으면서 칙칙함 없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우수한 보습 효과로 피부의 탱탱함까지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치커리 뿌리 추출물이 맑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 해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 편안한 미니멀 메이크업으로도 굴욕 없는 촉촉한 쌩얼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2월부터 베리떼 공식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몰 및 각종 온라인몰서 만나볼 수 있다.

▲베리떼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25, PA++ (35ml, 2만8000원 대)
1호 스킨 아이보리(화사한 쌩얼 피부) / 2호 스킨 내추럴 (자연스러운 쌩얼 피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