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가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지난 해(2016년) 11월 존슨앤존슨의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REACH?)의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사업을 인수한 바 있는 LG생활건강이 ‘리치’ 브랜드로 칫솔, 치약, 가글 등 구강용품 총 9종을 내놓은 것.
이번 제품은 칫솔 4종, 치약 3종, 가글 2종으로 구성. 리치 브랜드로 치약이 출시된 것은 세계적으로 첫 시도이다.
치과도구에서 착안해 14° 기울어진 각도가 적용된 리치 칫솔은 입 안 구석구석 닿기 어려운 곳에 있는 프라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다. 특히 와이드 칫솔의 경우, 더 넓은 헤드와 풍성한 미세 칫솔모로 양치 시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쉽고 빠르게 세정해주는 것이 특징.
▶치과에서 진료 시 체크하는 8가지 구강질환에서 착안, 보이지 않는 구강문제까치 해결하는 8 in 1 포뮬러의 리치 치약은 충취 및 구취 원인을 해결하는 99.9% 항균 효과의 오리지널, 하루 한 번 양치만으로도 12시간 구취억제효과가 있는 엑스트라 후레쉬, 치아를 환하게 밝혀주는 프로페셔날 화이트 3가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 리치 마케팅 담당자는 “점점 다양하고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오랄 헬스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세계적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한 아시아 사업 확장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제품용량 및 가격 =
리치 컴플리트케어 오리지널 칫솔 (소프트/미디엄) : 1입, 3500원
리치 컴플리트케어 와이드 칫솔 (소프트/울트라소프트) : 1입, 4200원
리치 컴플리트케어 치약 (오리지널/엑스트라 후레쉬) : 120g * 3입, 9900원
리치 프로페셔널케어 치약 (화이트닝) : 120g * 3입, 9,900원
리치 컴플리트케어 가글 (오리지널/내추럴 후레쉬) : 760ml, 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