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보르도 지역에서 자란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에서 악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수분 영양 크림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VINOSOURCE INTENSE MOISTURE RESCUE CREAM)’을 내놓았다.
꼬달리 만의 특별한 ‘오가닉 그레이프 워터’로 만들어진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자연 유래 성분의 고보습 진정 케어 라인으로 민감해지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밸런스를 맞춰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비노수르스 컬렉션 중 가장 건조한 피부를 위한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은 공정무역 쉐어버터가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소프트닝 효과를 주며, 포도씨 폴리페놀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한층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즉각적인 나리싱 효과로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리치한 버터 제형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흡수돼 보호막을 씌우듯 피부를 감싸주고 바람, 추위, 태양 등으로 손상된 수분지질막을 회복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수분 진정 라인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비노수르스 인텐스 모이스처 레스큐 크림과 함께 SOS 써스트 퀀칭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소르베, 모이스처라이징 매티파잉 플루이드, 모이스처 리커버리 크림,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그리고 그레이프 워터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