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헤어슬리핑크림’ 한달 누적판매 5만개돌파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의 신제품 ‘쇼킹헤어슬리핑크림(애칭_에그모닝)’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라벨영] 쇼킹헤어슬리핑크림

▷라벨영 ‘쇼킹헤어슬리핑크림’.

지난(2017년) 1월 내놓은 ‘쇼킹헤어슬리핑크림’은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 하는 제품으로, 별도의 시간 투자 없이 바르고 자면 밤사이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에그 3총사 [알부민,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난황추출물] 성분이 갈라진 큐티클에 집중영양을 부여하고 부드럽게 코팅시켜 끈적임 없이 찰랑거리는 실크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오픈마켓 옥션 바디/헤어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제품 1위를 차지했을 만큼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다.

– 라벨영 측은 “씻지 않고 바르기만 해도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게 느껴져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것 같다”며 “현재 옥션 외에도 네이버 뷰티윈도, 자사몰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판매량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 ‘쇼킹헤어슬리핑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