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로우(raw) 모델 이호정 발탁

“세련되고 깨끗한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

이호정

모델 이호정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로우(raw)의 캠페인 뮤즈로 발탁됐다. 국제약품의 홈쇼핑 브랜드 로우(raw)는 천연유래성분을 최대 99.7%를 함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깨끗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이호정을 모델로 선정해 ‘자연을 담는 생각’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이호정은 2012년에 데뷔해 패션 화보뿐만 아니라 패션쇼,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한국의 차세대 톱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에 이어 신승훈의 신곡 ‘마요’ 뮤직 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활약했으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깜짝 출연, 황재근의 뮤즈로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로우(raw)의 브랜드 관계자는 “모델 이호정은 로우(raw)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자연 그대로를 담는 아름다움이 잘 맞아 떨어지는 만큼 멋진 호흡이 기대된다”며 “11월 겟잇뷰티 방송을 시작으로 TV, CF 및 각종 매체를 통해 로우의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 한편, ‘로우(raw)’는 11월 말부터 자사 온라인 스토어인 피앤비스토어(www.pnbstore.com) 판매를 시작으로 드럭스토어와 면세점, 각종 온라인몰 등을 통해 판매 예정.

 

■ 로우(raw) 브랜드; 국제약품의 홈쇼핑 스테디셀러 브랜드 ‘오리지널로우’를 이어받아 꾸준하게 자연주의를 추구해왔던 국제P&B는 신규브랜드 ‘로우(raw)’를 통해 기존의 홈쇼핑 고객 이외에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밀레니얼 세대란 1980년대 초~ 2000년대 초 사이 출생하고 2007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사회생활을 시작한 세대로, 모바일을 이용한 SNS 서비스 등의 소통에 익숙한 사람들이다.

 

이들은 2010년 이후 사회의 주역으로 점점 대두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고 화장품 선택 시에도 꼼꼼히 성분을 따져 능동적인 상품구매를 하며 오픈마켓이나 온라인 쇼핑, 해외 직구 등 다양한 구매 방법을 선호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