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은 꽃을든남자의 새로운 뮤즈인 배우 ‘이다희’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은 ‘로맨틱 자연주의’라는 꽃을든남자 브랜드 컨셉에 맞게 깨끗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 이다희는 다양한 매력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꽃을든남자 힐렉스 멀티플버터’ 제품과 함께 긴 웨이브 헤어에 여성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포즈와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다희의 촉촉하고 투명감 넘치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가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매 컷마다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촬영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 이다희는 자신의 무결점 도자기 피부의 비결 중 하나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로 자극 없이 한 번에 메이크업을 지우고, 힐렉스 멀티플 버터를 마사지와 함께 듬뿍 바르고 잔다”며, 이다희 만의 피부관리 팁과 꽃을든남자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 한편, 사진 속 제품인 ‘꽃을든남자 힐렉스 멀티플버터’는 양귀비꽃을 원료로 한 일명 ‘수분중독크림’이다. 양귀비 꽃 수와 8가지 식물성 오일이 농축된 버터 제형의 크림으로, 48시간 피부 보습을 자랑한다.
[※ 이 제품은 꽃을든남자 온라인몰(www.flordeman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