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귀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www.labiotte.com)의 와인틴트 6종이 출시와 동시에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에서 폭발적인 판매와 주문량으로 초기물량 전 색상이 조기매진 되었다고 2월12일 밝혔다.
라비오뜨 ‘샤또 와인 립틴트’의 초기 판매량은 론칭 전 예상치를 크게 웃도는 것으로, 현재 라비오뜨 측은 밀려드는 국내외 재 입고 요청을 해결하기 위해 긴급 물량 확보에 들어간 상태다. 특히 치즈인더트랩에서 홍설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전 매장에서 품귀현상이 발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제품은 프랑스산 고급 와인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을 강력한 발색력으로 물들임과 동시에 촉촉하게 감싸주는 롱 피니쉬 타입 틴트로 라비오뜨 만의 와인 형상 용기가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 여심을 자극하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또한 워터 틴트의 건조해질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고급 와인 추출물 함유시켜 입술의 촉촉함을 유지해 각질 부각을 막아준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RD01 쉬라즈레드 ▲RD02 네비올로레드 ▲RD03 메를로버건디 ▲CR01 로제코랄 ▲OR01 샤르도네오렌지 ▲PK01 블러쉬핑크 6종으로 구성.
◈ 한편 샤또 와인 립 틴트와 홍설메이크업 세트 완판의 높은 호응에 감사기념으로 2월14일 모델 김고은의 팬사인회를 진행. 본품 구매 시 미니 와인 틴트(3g)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이 제품은 온라인 공식쇼핑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단독매장인 명동점과 이화여대점, 코엑스점, 동대문 롯데피트인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제품 구성 =
▲라비오뜨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6종 / 7g / 1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