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호신술 주짓수로 마일로데이 성황리 가져

‘마일로’ “여성이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기술 경험 눈길”

216-0325-5-02

사진 : 여성 호신술 주짓수로 마일로데이 성황리 개최.

216-0325-5-01

사진 : 여성 호신술 주짓수로 마일로데이 성황리 개최.

 

피트니스 O2O라이프스타일 액티비티 플랫폼 서비스 마일로((www.mylo.co.kr)가 지난 2월 27일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에서 네번째 마일로데이 ‘임파워 유어셀프(EMPOWER YOURSELF!)’를 성황리에 마쳤다.

마일로데이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마일로 회원 대상 커뮤니티 이벤트다. 매월 서로 다른 컨셉으로 다양한 운동과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올해 2월에는 성폭력 예방을 위한 여성 주짓수 클래스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참가자 모집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주짓수는 FBI가 인정한 여성이 남성을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무술로, 최근에는 빅뱅 승리, 배우 천정명 등 연예인들이 즐기는 운동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끈 바 있다.

▣ 마일로데이 클래스는 마일로 파트너 스튜디오인 그레이시 주짓수 서울의 여성 전용 주짓수 세미나 ‘Women Empowered?’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머리카락을 잡아당기거나 목 조르기, 흉기 위협에 대한 자기 방어 기술을 직접 습득해 여성이 실전 위험 상황에서 자신의 몸을 스스로 지키는 법을 배웠다.

▣ 클래스 외에도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하는 혜택이 제공됐다. 클래스 중 가장 먼저 기술을 습득한 사람에게 주짓수 도복을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비롯해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마일로 티셔츠, 보틀, 퓨어코코넛워터, 마이빈스 더치커피 등이 포함된 기프트백이 제공됐다. 또한, ▷회원 인증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마일로 블랙 멤버십, 탱그램 스마트 로프, 나이키 더플백 등 다채로운 상품을 선물했다.

– 마일로 관계자는 “마일로는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서 다양성과 편의성 제공에서 그치는 서비스가 아니라, 보다 재미있고 건강한 피트니스 서비스의 제한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문화를 전파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형태의 서비스와 다양한 컨셉콘셉트의 이벤트로 건강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 할 것”이라고 전했다. 

◆ 마일로는 회원이 되면 하나의 멤버십으로 요가, 필라테스, 수영, 댄스, 클라이밍, 펜싱 등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운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 현재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주일간 무료 체험 혜택이 주어진다. ▷마일로 멤버십 회원 가입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일로 홈페이지(www.mylo.co.kr)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MYLO Service Info> ; 멤버십 블랙(15만원/무제한) 실버(10만원/6회) 화이트(5만원/3회) _ 한 달 기준. 이벤트 신규가입 직후 일주일간 무료 체험. (홈페이지 http://mylo.co.kr)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