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만의 컬러풀한 서비스 즐길 멤버십 앱 리뉴얼!

컬러리포트 & 퍼스널 컬러 자가진단과 소식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는 4월 22일에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워진 멤버십 앱을 선보였다.

216-0422-7-01

사진 : 에뛰드만의 컬러풀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앱 리뉴얼 론칭.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멤버십 앱은 쇼핑 서비스에 충실했던 기존 기능에서 진화해 에뛰드하우스가 갖고 있는 여러 가지 컬러를 통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에뛰드하우스는 ‘컬러’를 주제로한 다채로운 컨텐츠를 새로워진 멤버십 앱에 담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멤버십 앱에서는 ‘메트로 UI(Metro User Interface)’를 기반으로 컬러리포트, 쇼핑, 퍼스널 컬러 진단, 프렌즈쉽, 에뛰드하우스 소식 등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들을 쉽고 빠르게 경험 할 수 있다.

◈ 본인의 구매내역을 컬러로 받아 볼 수 있는 ‘컬러 리포트’는 구매상품의 컬러를 분석하여 개인이 선호하는 컬러를 보여준다. 특히, 컬러별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웜톤/쿨톤)를 제안하여, 어떤 제품이 자신의 퍼스널 컬러과 매칭 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연령대와 관심사에 따라 높은 구매율을 보인 제품들을 컬러 큐레이션을 통해 제공해 다양한 소비자 계층별로 관심 있는 제품들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게 돕는다.

◈ 퍼스널 컬러를 정확히 파악하고 싶다면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가 유용하다.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에서는 퍼스널 컬러 전문 브랜드 ‘컬러즈’와의 협업으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으며,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형 메이크업 제품과 룩을 제안. 더불어, 고객들이 퍼스널 컬러에 대한 궁금증 또한 해소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추가적으로 선보인 신규 서비스 ‘프렌즈십’에서는 친구와 함께 에뛰드 제품을 구매할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에뛰드 소식’은 그 동안 문자 등 1회성으로 발신되는 브랜드 소식 메시지의 단점을 보완해 언제, 어디서나 앱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소식 코너를 마련했다.

◆ 에뛰드하우스는 멤버십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 달 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앱을 다운 받는 모든 고객에게 클렌징 폼과 시트마스크 중 하나를 증정하며, △5월 30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S7과 ‘핑크 생기 워터 세럼’을 추가적으로 선물한다. 그 밖에도 △컬러 리포트 코너를 통해 퍼스널 컬러를 진단한 고객 대상으로 본인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메이크업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

– 에뛰드 관계자는 “컬러 메이크업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하는 에뛰드하우스의 철학을 담아 선보인 어플인 만큼 주요 고객층인 10대~20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들은 에뛰드의 새로워진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컬러라는 컨셉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멤버십 앱은 IOS,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앱스토어에서 4월 22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