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자몽 립 밤’ 올리브영 어워즈 립 케어부문 7년 연속 1위!

내추럴 보습성분 촉촉함에 상큼한 자몽 향기 더한 브랜드 베스트셀러

내추럴 스킨 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의 ‘자몽 립 밤’이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립 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216-0603-05-01

사진 : 버츠비_2016 올리브영 베스트 어워즈 립 케어 부문 1위 제품.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한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은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어워즈. 버츠비 자몽 립 밤은 2010년부터 올해까지 무려 7년 연속 립 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 베스트셀러이다. ▷뚜껑을 열면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자몽향이 매력적인 이 립 밤은 비즈왁스와 자몽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오일 등 다양한 내추럴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 버츠비 마케팅 관계자는 “건강?미용 트렌드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한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버츠비 립 밤이 7년 연속 립 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입술에 바르는 립 밤인 만큼 내추럴 성분 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것 같다. 앞으로도 내추럴 스킨 케어 브랜드로써 만족스런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버츠비(www.burtsbeeskorea.co.kr)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1위로 선정된 ‘자몽 립 밤’을 정가 대비 약 38% 할인된 4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예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