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에 참여,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6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리떼 대표 수분 크림인 ‘스킨 워터리 크림’의 올여름 100ml 대용량 한정 출시를 기념하며 마련된 자리. 공연장 내 설치된 베리떼 부스를 찾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베리떼는 소셜 날씨 어플 ‘호우호우’와의 캐릭터 협업으로 개발한 터치스크린 게임 ‘울트라 워터팡’ 게임에 성공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베리떼 트라이얼 3종 키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어볼 뽑기, 주사위 굴리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스킨 워터리 크림 대용량 출시 기념 텀블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
▷이벤트 외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가득한 베리떼 부스에서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우고 잠가주는 ‘스킨 워터리 크림’의 제품 컨셉을 그대로 반영한 자물쇠 패키지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디피존에서 베리떼 라인별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은 장기하와 얼굴들, 10센치, 자이언티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함께 공연과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로, 베리떼는 이번 기회를 맞아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과 감성적으로 공감하고 소통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