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오르시아’ 중국 유통회사 공급계약 체결

중국 Y&F 상해장발풍원 그룹 및 국내 유통업체 송정과 3사 함께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이 중국 현지 유통업체인 Y&F 상해장발풍원 그룹 및 국내 유통업체 송정과 함께 오르시아 브랜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216-0621-1-01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은 중국 현지 유통업체와 오르시아 공급 계약 체결.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계약을 통해 치열한 중국 시판 시장 내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증명했다.
코리아나화장품, Y&F 상해장발풍원 그룹, 송정 등 3사가 참여한 이번 공급 계약은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르시아 브랜드를 지속적이고 원활하게 공급하기 위해 체결됐다.

▷Y&F 상해장발풍원 그룹은 국내 유통업체인 ㈜송정을 통해 2016년부터 5년 동안 2850억 원에 이르는 오르시아 제품들을 수입해 중국 현지에 유통할 예정이다.

▣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Y&F 상해장발풍원 그룹은 한국 및 일본 화장품 등을 중국 현지에서 유통하고 있는 업체로, 2015년 매출액은 4조 5000억원을 기록했다. ▷Y&F 상해장발풍원 그룹은 왓슨스, 메닝스 등 드럭스토어, 까루프, 월마트 등 대형마트, 고급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 총 4만개에 이르는 유통망을 중심으로 매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유학수 대표이사는 “코리아나화장품은 오르시아 공급 계약으로 중국 현지 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며 “중국 내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오르시아 앰플 외에도 오르시아 앰플쿠션 및 마스크팩 등 코리아나 만의 기술력이 담긴 히트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중국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코리아나에서 전량 생산 중인 오르시아 퍼펙트 콜라겐 28데이즈 인텐시브 앰플(2ml*28EA, 28만원)은 피부에 콜라겐을 공급하여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탄력을 선사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15년 중국 위생허가를 획득한 이래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 규모가 큰 유통채널을 위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10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앰플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