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지난 6월16일 마몽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몽드 가든으로의 첫 초대’를 성황리에 열었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마몽드 가든의 실체를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발명하는 마몽드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들로 마련되었다. ▷특히 마몽드의 대표 원료인 무궁화, 복숭아꽃, 금은화, 연꽃 등을 직접 관찰할 수 있는 보태니컬 가든 투어를 비롯하여, 직접 미니 화분을 만들 수 있는 가드닝 체험, 마몽드 가든의 꽃잎으로 캘리그라피 엽서 만들기, 자세히 보아도 예쁜 복숭아 피부 메이크업 뷰티 클래스 등 체험이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포토월에서 마몽드 가든의 박신혜 되어 보기, 마몽드의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발탁된 육성재와 함께 촬영하는 포토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재미를 더했다.
–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가든으로의 첫 초대는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의 플라워 스토리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고 전했다.
–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마몽드 가든에서 제품의 원료들도 직접 보고 가드닝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꽃과 허브 등 다양한 식물들이 어우러진 곳에서 시간을 보내 마치 피크닉을 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를 모사한 파우더가 함유된 제품으로 빈틈없는 초밀착 커버력을 자랑하는 보송한 마무리의 커버 파우더 쿠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매일 새로운 꽃을 피워 무한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무궁화의 천연 보습 인자가 함유돼 피부 의 튼튼한 보습 장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