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리얼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 리뉴얼 런칭

전문가들의 57년 축적된 노하우로 탄생한 저자극 화장품!

국제 약품의 57년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이 새롭게 리뉴얼 런칭 했다.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a-Cosmetic)’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결과물이다.

[이미지] 라포티셀 신제품 5종

사진 : 국제약품 ‘라포티셀’ 신제품 5종.

라포티셀은 기존의 하이드라 라인에 조금 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New라인을 추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3가지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센스티브 라인(Sensitive Line), △유, 수분 밸런스와 각질을 조절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A.C. 데일리 카밍 라인(A.C. Daily Calming Line), △세월의 흔적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의 총 5종이 선보였다.

▣ 라포티셀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 피부 고민을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사람의 눈물 구성 성분에서 착안한 독자적 Tears-C™는 국제약품의 오랜 노하우에 의해 탄생한 성분으로 이를 화장품에 적용시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대안이 되도록 했다. 이 밖에 독자적으로 세라마이드 안정화 공법을 적용한 Biohydra-F™를 개발해 악건성 피부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 라포티셀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킨케어 제품과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지금, 아직도 많은 이들이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 라포티셀은 이러한 소비자층을 겨냥해 오로지 제품력으로 승부하는 좋은 성분의 화장품으로 진실 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 라포티셀은 6월 24일부터 분스 강남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며, 브랜드 자사몰과 CJ몰, AK몰, 신세계몰 등 다양한 온라인 종합몰을 통해 판매 예정. 또한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한 공식 SNS & 자사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BRNAD STORY : SINCE 1959,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진짜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
라포티셀은 57년 전통의 국제약품에 의해 탄생한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o-Cosmetic) 브랜드입니다. ▷라포티셀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라벤과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으며 동물 실험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된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이 여러분의 피부 건강을 책임집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