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캡슐 선 젤’ 내놔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 www.makeprem.com)이 스킨케어와 강력한 선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신제품 자외선 차단제를 내놓았다.

20160602111557

사진 :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캡슐 선 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캡슐 선 젤 SPF 50+ PA+++’(75ml, 2만6000원대)은 촉촉한 보습 캡슐이 함유돼 스킨케어와 선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 안티폴루션 콤플렉스가 외부 유해요소를 차단하고 수분은 꼭꼭 채워주는 스마트한 선 젤이다.

보습 캡슐이 들어 있어 에센스를 사용한 듯 피부가 촉촉하고,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느껴지지 않는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가장 큰 장점. 하나만 발라도 수분 에센스와 자외선 차단제를 동시에 바른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브라이트닝, 항산화 효과의 핀란드 비타민 나무와 보습, 피부 진정 기능의 자작나무 수액, 피부 장벽 강화 효과의 편백수 워터 등을 함유하고 있다.
아침, 기초 손질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르며, 햇볕이 많이 닿는 이마, 콧등, 광대뼈 부위는 두드리듯 꼼꼼하게 바르면 된다. 일상생활 중 자외선 차단이 더 필요한 경우 수시로 덧바르면 좋다.

◈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에 미백, 주름개선의 스킨케어 기능, 안티폴루션 효과까지 갖춘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캡슐 선 젤 SPF 50+ PA+++’은 드럭스토어 롭스, 왓슨스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