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의 폼 나는 오일젤 ‘딥클린 오일 투 폼’이 마리끌레르가 주최한 ‘2016 스마트 뷰티 페어’에서 위너로 선정되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스마트 뷰티 페어는 세계적인 라이선스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매년 주최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다. 매거진 뷰티 에디터와 일반인 테스터로 구성된 마리끌레르 뷰티 평가단을 통해, 약 한달 간 제품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고 엄격하게 위너 제품을 선발한다.
▷이번 뷰티 어워드 위너로 선정된 ‘뉴트로지나 딥클린 오일 투 폼’은 오일젤에서 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의 원스텝 클렌저로 메이크업 리무버의 효과적인 세정력과 폼 클렌저의 부드러운 거품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고 클렌징 단계를 최소화해 피부자극을 줄일 수 점이 평가단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뿐만 아니라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피부과 테스트,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식물성 성분을 함유했다.
◈ 마리끌레르는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기념해 7월부터 올리브영 지정 매장 22곳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디터스 픽 제품인 ‘뉴트로지나 딥클린 오일 투 폼’ 포함 10만원 이상 구입 시 뉴트로지나 브랜드 정품 제품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럭키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