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방영 직후 단숨에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드라마 ‘닥터스’에 등장한 이성경의 립스틱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드라마 ‘닥터스’ 첫 방영 이후, 첫사랑에 설레는 모습부터 친구를 향한 질투를 느끼는 모습까지 풍부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성경. ▷화면 속에서 빛나는 그녀의 미모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지난 3화에서 이성경이 메이크업을 하는 장면이 노출되자 그녀가 사용한 립스틱 등 그녀의 화장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며, “이성경이 바른 립스틱 뭔가요?”, “이성경 피부가 화사하게 빛이 나는데, 그 비밀이 궁금해요” 등과 같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 이는 ‘서우’(이성경 역)가 선배 정윤도에게 고백을 하기 위해 준비하면서 립스틱을 바르는 장면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준 화사한 메이크업은 짝사랑의 설레는 마음을 잘 담아내었다.
▷드라마 속에서 그녀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은 바로 라네즈 ‘투톤 립 바’. 라네즈 ‘투톤 립 바’ 데어링 달링 컬러로 연출한 트렌디한 투톤 립은 당돌하고 명랑한 ‘서우’의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시켜주었다. △데어링 달링 컬러는 핫오렌지와 핫핑크 컬러가 매치된 립스틱으로, 두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되며 개성 넘치면서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 라네즈 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 (2g, 2만5000원대): 최적의 컬러 조합과 사선 컷팅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투톤 그라데이션을 만들어주는 고발색 립스틱.
두 가지 컬러를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 주는 사선 컷팅 방식와 미끄러지듯 발리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매력적인 투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엣지 있는 직사각형 및 슬라이딩 버튼 형식이 정교하고 편리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업그레이드 된 퓨어 피그먼트 기술로 밝고 선명한 고발색 컬러를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