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100가지 해피컬러 아이섀도 ‘컬러 아뜰리에’를 지난달(6월)에 내놓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컬러 아뜰리에’는 2011년 슈에무라에서 처음 선보인 커스터마이징 아이 메이크업 시스템으로, 예술작품이 탄생하는 작업공간인 ‘아뜰리에(Atelier)’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컬러 아뜰리에는 기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프레스드 아이섀도우’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돼 약 10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재탄생, 본인이 원하는 컬러 조합으로 나만의 아이 팔레트를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컬러 아뜰리에는 약 100가지에 이르는 다채로운 아이섀도의 컬러 별 특징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총 6가지(매트, 펄, 메탈릭, 쉬머, 레인보우, 글리터) 다른 개성의 텍스처로 컬러를 표현했다.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매트 컬러부터 반짝거리는 풍부한 스파클 입자를 가진 글리터 텍스처까지, 기존 아이섀도 제품보다 더욱 넓고 강력해진 컬러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으며,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 내추럴한 마무리 감으로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나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선택했다면, 슈에무라 팔레트를 활용하여 나만의 컬러 아뜰리에를 완성해 보자. 세계적인 건축가 쿠미코 이누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기존 슈에무라 쿼드 팔레트는 4가지 섀도 컬러 조합이 가능, 빛나는 블랙과 세련되면서도 깨끗한 느낌의 아이보리 총 2가지 컬러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커스텀 팔레트 옥토’는 섀도 브러쉬, 치크 브러쉬와 함께 8가지 아이섀도 혹은 4가지 글로우 온 리필이 들어가는 8구 블랙 팔레트로 구성, 컬러 아뜰리에와 함께 출시.
◈ 슈에무라는 컬러 아뜰리에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아이섀도(4색) 팔레트 세트 구매 시, 미니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 미니 메이크업 키트는 라끄 슈프림 쉬머 핑크 캐럿 미니(2.3g), 라끄 슈프림 츄츄 코랄 미니(2.3g), 스트라이프 투명 파우치로 구성됐다.
◈ 7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를 알려주는 ‘섀도 컬러 컨설팅’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 ▷슈에무라 홈페이지(http://www.shuuemura.co.kr)를 통해 컨설팅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가까운 매장으로 예약하면 된다. 컨설팅 예약 고객 대상으로 스무드 아웃 프라이머(7ml)를 증정, 1인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 슈에무라 신제품 ‘컬러 아뜰리에’와 ‘커스텀 팔레트 옥토’는 6월 23일 전국 슈에무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일반 리필 1.4g, 1만9000원대] [크림베이스/글리터 리필 1.4g, 2만1000원대] [쿼드 팔레트 1만7000원대] [커스텀 팔레트 옥토, 2만9000원대]. (사진 제공 : 슈에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