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 선봬

꼼꼼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 셀프케어 완성…“브러쉬가 모공 노폐물까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가 얇고 예민한 국내 여성들을 위해 부드러운 꽃잎 브러쉬를 적용한 홈에스테틱 뷰티 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를 내놓았다. 

튠에이지_듀얼스핀스파핑크_이미지

▷LG생활건강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는 브러쉬가 양쪽으로 회전하며 손으로 쉽게 케어할 수 없는 모공의 묵은 때를 피부결을 따라 클렌징하고 피부 반대결을 따라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한 개의 브러쉬로 다양한 케어가 가능한 이 제품은 콧망울, T존과 같이 세안이 어렵고 복잡한 부분도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기본으로 내장된 ‘꽃잎 브러쉬’는 브러쉬모 끝부분의 두께가 0.03mm 정도인 실크보다 가늘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앙한 브러쉬를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한 전용 트래블 케이스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충전 거치대는 UV LED가 장착돼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양볼, 이마, T존을 20초-20초-20초-15초 간격으로 적정시간 동안 클렌징 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돼 있어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는 온라인몰 및 방문판매 등을 통해 구입 가능.
◇ 제품 용량 가격
▲듀얼 스핀 스파 핑크 꽃잎 브러쉬(민감한 피부용), 충전거치대 및 어댑터:  15만 원대.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