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어린 센티폴리아 로즈 꽃잎을 그대로 담은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을 내놓았다.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장미의 효능 성분 함량이 최대가 되는 개화 직전 봉오리 단계의 장미 꽃잎을 싱싱한 상태에서 바로 건조시켜 한 장 한 장 엄선해 담아 피부에 바르는 순간 편안함과 생기를 부여한다.
특히 센티폴리아 로즈의 생명력을 섬세하기 담아내기 위해 고대로부터 내려오는 ‘인퓨전 추출법’을 사용했다. ▷인퓨전 추출법은 도구나 열을 가하지 않고 오일에 원료를 그대로 담가 숙성시켜 유효 성분만 효과적으로 뽑아내는 허브 추출법으로 장미의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C, 비타민 E 등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더욱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동백꽃, 해바라기 오일 등 71% 이상 함유된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 건조를 빠르게 해결하고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든든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합성 방부제와 미네랄 오일, 합성 향과 색소, 동물 유래 성분 등 피부를 자극하는 성분을 배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빌리프 마케팅 관계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에는 자연스러운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인 오일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세안 후 피부에 단독으로 사용하는 방법 외에 수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등에 한 두 방울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 이라고 설명.
◇ 제품 정보
▲빌리프 로즈젬마 컨센트레이트 오일 (30ml, 6만원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