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은 중국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Watsons)의 2016년 1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9월20일 밝혔다.
중국 <왓슨스>에서 뽑은 올 해 미용제품 카테고리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10개의 브랜드 중 하나로 리더스코스메틱이 선정되었으며 중국 왓슨스 입점 7개월 만에 쾌거를 이뤘다. ▷이번 브랜드 선정에는 프랑스 브랜드 <비쉬>와 중국 로컬 브랜드들이 선정된 가운데 국내 마스크팩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리더스코스메틱>이 그 이름을 올렸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중국 왓슨스 2500개의 매장에 약 11종의 마스크팩 제품이 입점 돼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중국 현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향후 다양한 제품들의 추가 입점을 통해 중국 시장 내 마스크팩 No.1 브랜드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 중국 왓슨스 담당자는 “한국뿐 만 아니라 중국 로컬 브랜드에서도 많은 마스크팩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지만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는 독보적”이라며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코스메슈티컬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리더스코스메틱 하면 한국의 리더스 피부과와 함께 만든 브랜드로 그 신뢰도와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했다.
◆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체적으로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마스크팩은 물론 경쟁력 있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 출시로 확대하고 있다.
최근 세계 5대 건강식품 중 하나인 렌틸콩의 아쿠아 렌틸콩 시드 성분을 함유한 ‘인솔루션 아쿠아포어 렌틸콩 시드 폼 클렌저’의 중국 내 현지 위생허가를 새롭게 취득 했다. 올해 연말까지 10여 가지의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 등록이 마무리 될 예정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은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K-Beauty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할 수 있도록 R&D 투자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