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국내 첫 호일 마스크 50만장 판매 돌파!

“특별한 마케팅 없이 중국,국내 파워 블로거 입소문 타고 매출 호조”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 www.makeprem.com)이 사우나 한 듯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랩핑 미 사우나 마스크’ 3종 출시 5개월 만에 50만장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메이크프렘_호일마스크

▷메이크프렘 호일마스크.

메이크프렘 ‘랩핑 미 사우나 마스크’는 기존 11만원대(4매 기준)의 호일 마스크를 국내 처음 개발해 장당 4000원으로 구현하고, 호일 시트의 약점인 밀착력을 개선, 자연스러운 온열감으로 유효성분 흡수를 높여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았다.

▶중국 시장에서 테스트 오더 7000장으로 시작해 현재 최대 발주량 20만장으로 배 성장한 메이크프렘은 국내 최초 호일 마스크라는 타이틀을 걸고 안정적으로 중국 시장에 런칭 했다.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호일 마스크 ‘랩핑 미 사우나 마스크’ 영상은 중국 파워 블로거들을 통해 중국 내 소개돼 대량 판매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중국 시장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서 대대적인 러브콜이 이어져 홍콩, 미국, 캐나다, 러시아 등에서 판매가 진행되는 큰 성과를 일으켰다.

▶‘랩핑 미 사우나 마스크’는 호일 시트 타입의 마스크로 수분과 영양 성분이 공기중으로 증발되는 것을 억제해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며,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온열감으로 자극 없이 모공을 열어 사우나한 듯 노폐물을 배출시킨다.

주성분인 타우린,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피부 피로를 케어하고 에너지를 충전해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키고 피부 생기를 되찾아 줄 뿐 아니라 우수한 흡수력으로 피부 속까지 에센스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특징을 지녔다.

– 메이크프렘 담당자는 “브랜드 컨셉인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 개발에 집중해 앞으로도 좋은 성분의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며, 10월 출시되는 제품들도 만족할 만한 제품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