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첫 번째 팝업스토어 롯데 잠실점서 개최

직접 골라 담는 ‘메리 기프트 박스’ 17만원상당제품을 2만9000원에 판매

국내 최대 뷰티 채널 파우더룸(http://www.powderroom.co.kr)이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는 부산본점에서 파우더룸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파우더룸_메리기프트박스

▷파우더룸_메리기프트박스.

파우더룸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마스크팩, 스킨케어, 색조 및 립케어 화장품 등 5가지 카테고리 (총 32종의 화장품) 중, 본인이 원하는 화장품 5종을 선택해 나만의 ‘메리 기프트 박스’를 완성하는 행사를 진행.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라리타, 데싱디바 등 온라인에서 유명한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 최대 17만원대 제품 5종을 단일가 2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8일까지 파우더룸 사이트를 통해 할인 쿠폰을 신청하면, 추가 1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단, 할인 혜택은 1인 1회에 한하며,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잠실점에서 진행.

 ◈ 참여를 원하면,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행사장을 방문해 총 5개의 화장품 카테고리 중 필요한 제품을 1개씩 골라 직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직접 고른 화장품은 친구나 연인,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메리 기프트 박스’에 담아 포장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