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모델로 배우 이동욱 발탁

대한민국 첫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리즈케이’가 배우 이동욱을 모델로 이달(12월)초 발탁했다.

[리즈케이by김청경] 배우 이동욱, 코스메틱 브랜드‘리즈케이’ 모델 발탁

▷리즈케이 모델인 배우 이동욱.

리즈케이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뿐만 아니라 변함없이 훈훈한 외모와 깨끗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낙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리즈케이 광고 이미지 속 이동욱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순수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맑고 깨끗한 피부는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한껏 어우러져 매력적인 광고를 완성했다.

▶이동욱이 광고 속에서 함께한 제품은 리즈케이의 대표 아이템인 ‘퍼스트씨 퓨어비타민C 11% 세럼’으로 2015년 첫 선을 보이며 400억대 누적매출, 롯데 홈쇼핑 기초화장품 매출 1위 등, 연이은 매진 신화를 기록하며 비타민화장품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제품이다.
▷지금까지의 비타민 C세럼 제품들과는 다른, 안정화된 기술력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 번 사용하면 끊을 수 없다 하여 중독 세럼, 연예인 세럼으로 불리고 있다.

◈ 배우 이동욱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저승사자로 출연하며, 시청자의 기대와 주목을 받고 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