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발랄 ‘마마무’ 여름을 ‘쿨~ 하게, 달콤하게’ 보내는 방법

할리스커피, 공식 SNS에 빙수를 먹으며 잠깐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공개

216-0530-10-01

[할리스커피] 걸그룹 마마무 인스타그램.

개성 있고 상큼 발랄한 걸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걸그룹 마마무가 무더위를 쿨하고 달콤하게 보내는 모습을 공개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마마무는 5월 30일, 공식 SNS에 “민트 초코 빙수, 대체 뭐길래 이렇게 맛있는거니?! 멈출 수 없는 맛! 여러분도 함께 드실래요~? #마마무 #MAMAMOO #할리스 #시그니처 #민트초코빙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들이 잠깐의 휴식 중 빙수를 먹으며 행복해하는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 속 마마무는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상큼 발랄함을 잃지 않으며 빙수를 즐기고 있다.

▷특히 이 빙수는 얼마 전 커피전문점 행사장에서 마마무가 직접 만든 후 상큼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맛을 표현해 화제가 된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맛이 일품인 민트 초코 빙수”로 민트 맛을 좋아하는 500만 민트 러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마마무의 사진이 공개 되자마자 마마무 팬클럽인 ‘무무’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무무들은 “마마무 언니들~ 이 무더위에 건강 조심해요~”, “나도 마마무랑 같이 민트 초코 빙수 먹고 싶다~”, “빙수 먹는 모습도 너무 예뻐!”, “마마무가 추천하는 저 빙수 꼭 먹어볼게요~”, “올 여름은 마마무 빙수로 정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mamoo_official/ ]

◆ 할리스커피: 1998년에 한국 최초의 독창적인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개점한 대한민국 브랜드로 부드럽고 깊은 커피 맛을 선호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춰 독자적으로 로스팅한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998년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각국에 진출하여 브랜드 확립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사계절 기후 별로 즐기기 좋은 ‘스페셜티 커피 시즌 블렌드’를 매 계절마다 선보이고 있으며, ‘할리스 커피클럽’을 통해 스페셜티 커피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스커피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