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 립스틱 ‘아모르 크림 립스틱’을 이달(5월5일)에 한정판매로 내놓았다.
메리케이 아모르 크림 립스틱은 소프트 핑크 컬러의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지닌 크림 립스틱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와 E가 입술을 보호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메리케이 아름다운 발견(Discover What You Love)’의 디자인과 립스틱에 새겨진 러블리한 하트모양의 음각 디자인은 사랑, 즐거움, 변화에 동참하자는 메리케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 메리케이는 매년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의 일환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사회공헌 립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여성과 어린이들의 삶을 아름답게 변화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메리케이 코리아는 사회공헌 제품 판매수익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을 건립해 현재까지 전국에 31개의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을 오픈한 바 있다.
◆ 2008년에 시작된 메리케이의 ‘아름다운 실천’ 캠페인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동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 또는 립 글로스를 아름다운 패키지에 담아 사회공헌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사회공헌 립글로스 1개 판매 당 1000원이 적립되며,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어린이 도서관 재건과 도서 구입을 지원하는 <핑크 드림 도서관> 사업에 사용된다. ▷메리케이는 지난 8년간 이 캠페인에 약 7억 원의 기부를 통해 현재까지 전국에 31개의 핑크 드림 도서관을 오픈했다.
▲아모르 크림 립스틱 하트투게더 (3.6g, 2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