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메리케이 ‘아모르 크림 립스틱’!

여성과 아이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사회공헌립스틱 “러블리한 하트 디자인”

메리케이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 립스틱 ‘아모르 크림 립스틱’을 이달(5월5일)에 한정판매로 내놓았다.

216-0530-11-01

사진 : 메리케이 아모르 크림 립스틱.

메리케이 아모르 크림 립스틱은 소프트 핑크 컬러의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지닌 크림 립스틱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C와 E가 입술을 보호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메리케이 아름다운 발견(Discover What You Love)’의 디자인과 립스틱에 새겨진 러블리한 하트모양의 음각 디자인은 사랑, 즐거움, 변화에 동참하자는 메리케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 메리케이는 매년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의 일환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사회공헌 립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적립해 여성과 어린이들의 삶을 아름답게 변화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메리케이 코리아는 사회공헌 제품 판매수익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을 건립해 현재까지 전국에 31개의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을 오픈한 바 있다.

◆ 2008년에 시작된 메리케이의 ‘아름다운 실천’ 캠페인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동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 또는 립 글로스를 아름다운 패키지에 담아 사회공헌 제품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사회공헌 립글로스 1개 판매 당 1000원이 적립되며,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역에 어린이 도서관 재건과 도서 구입을 지원하는 <핑크 드림 도서관> 사업에 사용된다. ▷메리케이는 지난 8년간 이 캠페인에 약 7억 원의 기부를 통해 현재까지 전국에 31개의 핑크 드림 도서관을 오픈했다.

▲아모르 크림 립스틱 하트투게더 (3.6g, 2만5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