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샤워 중 사용하는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

샤워 중 10분사용… “보습력, 안색, 피부결 3중 피부개선” 임상효과 검증돼

얼마 전 화제가 된 한 탑 여배우의 산소같이 맑은 피부의 비결이 샤워 전 얼굴에 바르는 팩을 도포하고 샤워 후 얼굴을 씻어낸다는 것이었다. 극건성 피부로 보습 관리가 중요하지만, 따로 팩을 챙기는 게 번거로워 샤워 중 피부 관리를 한다는 것.

“샤워 중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건 누구나 생각할만한데, 왜 그 동안 샤워 중 피부 관리를 해주는 인샤워 페이스 팩이 없었던 걸까? 그 이유는, 샤워 동안 흘러내리지 않는 고보습 젤 베이스 개발의 어려움 때문”이라고 메이크프렘의 설명.

216-0531-1-01

사진 : 메이크프렘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

▣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 www.makeprem.com)이 샤워 중 10분사용만으로 보습, 안색, 피부결 등 3중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을 내놓았다.

혁신적인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 기술력의 핵심은 샤워 중 흘러내리지 않는 고보습 젤 베이스에 있다. 일반 젤 대비 5배의 밀착 보습력으로 샤워하는 동안 흘러내리지 않는 최적화된 피부 밀착을 현실화했다.

▷청정 지역 북유럽에서 온 고농도의 ‘트리플 베리 콤플렉스’와 ‘아이슬란드 빙하수’, ‘히알루론산’이 샤워하는 동안 방치되는 피부에 생기 보습을 전달한다. 샤워하는 10분 사용만으로 보습력, 안색, 피부결 개선의 3중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임상 실험을 통해 검증 받았다. 또, 스킨케어 효과를 부스팅 시켜줘 다음에 바르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의 효과를 높여준다.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의 주요 성분인 ‘트리플 베리 콤플렉스’는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3가지 북유럽 베리로 구성돼 있다. ①피부톤을 개선하는 비타민 C를 함유한 ‘클라우드 베리’와 영양 공급 및 상처 치유, ②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베리’,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윤기 부여, ③피부층 보호에 효과적인 ‘블루베리’의 세 가지 베리로 이뤄져 있다. 여기에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히알루론산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주름 관리 효과를 더해준다.

▷메이크프렘이 자체 개발한 특허 받은 마이크로 트랜스 모이스처TM 기술이 북유럽과 극지방의 유효 성분을 나노 입자로 세분화해 피부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침투시킨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샤워 전, 마른 얼굴 또는 젖은 얼굴에 펴 바르고 샤워를 마친 다음 미온수로 헹궈내면 끝!

◈10분 샤워 중 간편한 사용만으로 바쁜 현대인의 시간을 절약해주고 보습, 안색, 피부결 을 개선하는 ‘원더풀 미 인 샤워 페이스 팩’은 온라인몰 및 롭스, 왓슨스에서 구매 가능.

▲메이크프렘 ‘원더풀 미 인샤워 페이스 팩’(180ml, 2만8000원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