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키즈 선케어 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6월부터 서울시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과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 데이롱은 때이른 폭염과 높은 오존 농도, 높아진 자외선 지수로 인해 연약한 어린이 피부 건강에 주의가 필요한 시기인만큼, 키자니아 서울 내 휴게 시설인 ‘리프레시 라운지’에서 건강하고 올바른 선케어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 데이롱 SPF50+ 로션과 데이롱 키즈 SPF30 로션, 데이롱 애프터 선 겔 등 데이롱의 대표 제품을 상시 비치해 관람객들이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도록 테스터존을 운영한다.
◈ 오는 10월까지는 불길을 진압하는 소방관 체험과 제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과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고, 뜨거운 태양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 회복시키는 데이롱의 애프터 선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자니아 서울에서 소방관 체험을 하는 모습 또는 리프레시 라운지 내 비치된 데이롱 제품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데이롱, #키자니아, #세타필)와 함께 업로드한 후 세타필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월까지 매월 20명씩, 총 100명에게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50ml)과 데이롱 애프터 선 겔(200ml)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핫 써머 키트를 증정한다.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 특별히 배합, 개발된 선크림으로 발림성과 내수성이 좋으며, 판테놀과 글리세린, 알로에베라 등 보습, 진정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아이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데이롱 애프터 선 겔은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태양광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전 제품이 광독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밝고 건강한 피부가 지켜지길 바라는 데이롱과 꿈과 희망을 가지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키자니아의 브랜드 철학이 맞아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방관 직업 체험을 한 많은 어린이들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데이롱과 색다른 추억을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스위스의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데이롱은 지난 2014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으며, ‘예방-보호-회복’의 체계적인 선케어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선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태양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올바른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