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 모델 임지연이 지난(6월) 9일 강남역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한율은 <어린쑥의 싱그러움을 당신에게, 어린쑥 수분진정 데이>라는 테마 하에 브랜드 모델 임지연 팬사인회를 한 시간 가량 진행.
▷이날 팬사인회는 임지연 인터뷰를 비롯해 팬과 사진촬영을 하는 포토 이벤트, 어린쑥 수분진정 키트 증정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매장 인근 유동 고객 1000명 대상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해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사인회를 찾은 임지연은 팬 한 명 한 명에게 안부를 묻고 사인과 사진 촬영을 해주는 등 행사 내내 웃는 얼굴로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며 “한율은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가갈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마련할 것이다”고 했다.
◆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한국의 티트리라고 불리는 강화 어린쑥 성분을 담아 여름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정돈하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