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

KT&G 경주수련관서 ‘동인비초 오일’ 스킨케어 첫 뷰티클래스 큰 호응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www.kgc.co.kr)가 국내 최고의 권위와 60년 전통을 지닌 미의 축제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216-0616-4-01

사진 : 동인비 ‘201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공식 후원. (사진제공:펜타컴) (2컷).

216-0616-4-02

동인비는 지난 6월 12일 KT&G 경주수련관으로 입소한 52명의 본선 도전자들의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도록,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및 동인비초 오일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전달하며 4주간의 합숙을 응원했다.

◈ 6월 14일 동인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상민 원장(순수 도산본점 원장)을 초대해 ‘동인비초 오일의 225가지 활용법’을 주제로 스킨케어 클래스를 진행해 후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원장은 이날 참가자들에게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홍삼오일이 함유된 동인비초 오일을 활용한 다양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직접 전수했다.

▷클래스에 참가했던 김진솔 씨(미스코리아 서울 진)는 “합숙기간 동안 빼곡한 스케줄에 피부 고민이 많았는데, 200여 가지가 넘는 동인비초 오일 활용법이 큰 도움이 될 거 같다”면서 “특히 동인비초 오일을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에 섞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거칠어진 손톱과 모발에 발라 윤기를 더할 수도 있어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다음달(7월) 3일에는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과 그녀들의 어머니를 초청해 모녀가 함께하는 ‘효녀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세대를 아우르는 미(美)의 비법을 전할 예정.

◈ 7월 8일(금),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본선대회에서 선발된 선(善) 1인에게는 ‘2016 미스 동인비’ 타이틀의 영예가 주어진다.

– KGC인삼공사 김송이 동인비 사업팀장은 “홍삼 헤리티지 화장품인 동인비와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함께 해 더욱 의미가 있는 거 같다”면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K-뷰티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관장의 6년근 홍삼화장품인 동인비는 117년 홍삼 제조 노하우와 연구로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하게 치유하여 피부 면역력을 키우는 홍삼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 올해로 60회를 맞는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무대는 7월 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미스코리아’ 공식 채널로 후보자 개인영상이 공개되고, 네티즌의 투표 등을 반영하여 진행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