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www.kgc.co.kr)가 국내 최고의 권위와 60년 전통을 지닌 미의 축제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동인비는 지난 6월 12일 KT&G 경주수련관으로 입소한 52명의 본선 도전자들의 아름다움이 돋보일 수 있도록,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및 동인비초 오일이 담긴 웰컴 키트를 전달하며 4주간의 합숙을 응원했다.
◈ 6월 14일 동인비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상민 원장(순수 도산본점 원장)을 초대해 ‘동인비초 오일의 225가지 활용법’을 주제로 스킨케어 클래스를 진행해 후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원장은 이날 참가자들에게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인증을 받은 홍삼오일이 함유된 동인비초 오일을 활용한 다양한 스킨케어 노하우를 직접 전수했다.
▷클래스에 참가했던 김진솔 씨(미스코리아 서울 진)는 “합숙기간 동안 빼곡한 스케줄에 피부 고민이 많았는데, 200여 가지가 넘는 동인비초 오일 활용법이 큰 도움이 될 거 같다”면서 “특히 동인비초 오일을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에 섞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거칠어진 손톱과 모발에 발라 윤기를 더할 수도 있어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다음달(7월) 3일에는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30인과 그녀들의 어머니를 초청해 모녀가 함께하는 ‘효녀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세대를 아우르는 미(美)의 비법을 전할 예정.
◈ 7월 8일(금),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본선대회에서 선발된 선(善) 1인에게는 ‘2016 미스 동인비’ 타이틀의 영예가 주어진다.
– KGC인삼공사 김송이 동인비 사업팀장은 “홍삼 헤리티지 화장품인 동인비와 한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가 함께 해 더욱 의미가 있는 거 같다”면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한국의 미를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를 통해 K-뷰티를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관장의 6년근 홍삼화장품인 동인비는 117년 홍삼 제조 노하우와 연구로 피부 깊은 곳부터 촉촉하게 치유하여 피부 면역력을 키우는 홍삼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 올해로 60회를 맞는 2016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본선 무대는 7월 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유튜브와 네이버 TV캐스트 ‘미스코리아’ 공식 채널로 후보자 개인영상이 공개되고, 네티즌의 투표 등을 반영하여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