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올리브영 단독 스타터 패키지 출시!

국내에선 처음 휴대가 편한 핸디 사이즈 소용량 스타터 패키지 선봬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건조한 겨울 시즌을 맞아 ‘세타필 소용량 스타터 패키지’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올리브영에 내놓았다.

세타필 스타터 패키지

▷(왼쪽부터)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118ml), 크림(250g).

국내에는 처음 선보인 핸디형 사이즈로 세타필의 베스트 셀러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두 개 제품으로 구성. 각각 118ml와 250g으로 휴대성을 높여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얼굴과 손 등 건조한 모든 피부에 건강한 수분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키장 등 겨울 여행지에서도 세타필 하나만 챙기면 평소 홈 케어와 동일하게 전신 수분 보습 케어를 할 수 있어 여행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밖에도 그 동안 세타필을 체험해보고 싶지만 기존 제품의 큰 용량 때문에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게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세타필은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단독 홍보 코너를 마련, 전제품 20% 할인 행사와 함께 대용량 제품 구매 시 로션 또는 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할 예정.

▶세타필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약 70년 동안 전세계인의 피부 건강을 연구해온 세타필만의 보습 노하우가 집약된 저자극 수분 보습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최적의 비율로 복합 배합돼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자연 상태의 피부 천연 보호 장벽의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고,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캡으로 새롭게 바뀐 패키지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보습 포뮬러는 뛰어난 발림성과 흡수력을 자랑, 피부에 바르는 동시에 즉각적으로 빠르고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 한 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세타필을 아직 접해보지 못한 국내 소비자들이 편하게 세타필을 경험해보고, 건조한 겨울철에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수분 보습 케어를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시하게 됐다”며 “세타필 로션과 크림은 ‘2016올리브영H&B어워즈’에서 바디 보습 부문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세타필로 피부 건강을 지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세타필은 올 한 해 동안 6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대상’ 바디 보습 부문 1위,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바디 보습 케어 1위, ‘2016 인스타일 스타 뷰티 어워즈’ 바디 모이스춰라이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저자극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지키고 있다.

▣ 갈더마코리아(Galderma Korea) 소개;
갈더마는 1981년 탄생한 세계적인 피부전문 제약기업으로,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의 100% 자회사이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1998년 12월 갈더마의 28번째 자회사로 설립되어 2005년까지는 “We have chosen dermatology” 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전문 제약회사로서 국내 피부과 영역을 선도했으며, 이 후 “committed to the future of dermatolog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그 영역을 넓혀 전문의약품을 담당하는 Prescription사업부, 미용.성형 Filler를 담당하는 Aesthetic & Corrective(A&C)사업부, 그리고 일반의약품 및 화장품을 담당하는 Self-Medication 사업부 등 3 business unit Strategy를 통해 성장을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 19 개의 브랜드, 총 67개의 제품들이 국내에 출시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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