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 삼성서울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한국 시세이도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미라이 츠바키’의 일환으로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암 완치 잔치에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1-[시세이도] 한국 시세이도 서울삼성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활동 (2)

▷한국 시세이도_삼성서울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한국 시세이도는 매년 ‘오모테나시(진심어린 마음) 정신’을 살려 어려운 고통을 이겨낸 환아 가족들을 위로 하는 취지로 삼성서울병원 주최의 소아암 완치 잔치에 참여.

2-[시세이도] 한국 시세이도 서울삼성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활동 (1)

▷한국 시세이도_삼성서울병원 소아암 완치 잔치 재능기부 활동-기념촬영.

시종일관 밝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시세이도 임직원들은 장기간 병원 생활로 자신을 가꾸는 여유가 없었던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핸드 마사지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했다.
특히 메이크업 서비스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 평소 간병으로 인해 자신을 돌보기 힘들었던 엄마의 메이크업을 한 새로운 모습에 환아는 물론 이를 지켜보는 가족들까지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 황학상 한국 시세이도 대표는 “시세이도의 사회공헌 활동인 ‘미라이 츠바키’는 2012년부터 정기적으로 삼성서울병원의 소아암 환아 및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 및 메이크업 서비스를 해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미라이 츠바키’의 소아암 완치 잔치 참여를 통해 환아 가족들에게 행복한 기쁨을 전달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더욱 뜻 깊다”고 밝혔다.

▶미라이 츠바키는 시세이도 창립 140주년을 맞아 ‘아름다움의 창출’이라는 목표아래 2012년 첫 시행한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 ‘여성’, ‘환경’, ‘문화’ 세 분야에서 전 세계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자발적 참여를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 시세이도는 여성지원, 환경보호 등 시세이도의 기업 철학과 가치를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