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피지오리프트’ 2종 선봬

“피부 과학 전문가 아벤느가 선보이는 새로운 안티에이징”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20여 년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과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을 2종을 내놓았다.

[아벤느_이미지] 피지오리프트 2종 출시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2종.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2종은 부위별 집중 케어에 최적화된, 특허성분 조합을 통해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스코필린™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틴알데히드, 수분 공급력이 뛰어난 소듐히알루로네이트의 3중 시너지 효과로 피부 층층이 탄력을 높이고 유지해 준다.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은 처진 눈 밑과 눈꼬리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제품. 아이패치를 부착한 듯 탄탄하게 잡아주는 텍스처가 눈가 피부 탄력을 강화한다. 또한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 제품으로, 자극 완화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천연 온천수를 함유.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은 팔자 부위 케어에 특화된 제품. 처진 볼과 광대뿐만 아니라 안면 전반까지 탄력을 끌어올려 중력을 거스르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주사기 형태로 고안된 특수 용기는 보존력이 우수해 개봉 후 별도의 사용 기한이 없으며, 버튼식 사용으로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 층층이 채워지듯 흡수돼 집중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다.

◈ 아벤느 ‘피지오리프트’ 2종은 2월 20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되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 아벤느 관계자는 “그 동안 아벤느는 대표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신뢰를 쌓아 왔다”며 “이번 피지오리프트 출시를 통해 안티에이징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하이테크놀로지를 보유한 브랜드라는 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 제품 정보 =

–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 15ml, 5만2000원
–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 15ml, 5만5000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