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벚꽃의 향을 담은 리미티드에디션
핸드 크림의 명가 록시땅 코리아에서 올 봄, 프로방스 벚꽃의 향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 크림 ‘플로럴 핸드 트리오’를 선보였다. ‘플로럴 핸드 트리오’는 은은하고 우아한 향이...
핸드 크림의 명가 록시땅 코리아에서 올 봄, 프로방스 벚꽃의 향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핸드 크림 ‘플로럴 핸드 트리오’를 선보였다. ‘플로럴 핸드 트리오’는 은은하고 우아한 향이...
윤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 에띡’이 2월17일 브랜드의 전 품목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 시키며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일주일간 ‘엠디스픽(MD’...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2017 F/W 뉴욕패션위크NYMD(New York Men’s Day)의 스폰서로 또 한 번 참여했다. 올해로 7회째인...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제품 3종을 업그레이드 내놓았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
100세 시대가 도래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열망으로 유기농, 웰빙에 대한 관심이 커졌지만 그만큼 잘못된 먹거리와 생활습관 또한 증가했다. 특히 현대인들은 잦은 스트레스와 수면 부...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2016년도 매출액이 전년 대비 2배로 크게 성장한 1400억원을 돌파했다고 2월16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매출액 대비 15%에 달하는 204억원...
다가오는 봄,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가장 먼저 확인 해야되는 것이 브랜드 시즌 메이크업 룩이다. 그중, 세련된 컬러감과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정석을 보여주는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
이달(2017년 2월)에 아이오페가 공개한 신제품 ‘라이브 리프트 세럼’ 광고 속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이연희. 그녀는 거울을 보며 “뭔가 달라진 것 같은데, 여기 때문인가 싶어 ...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와인의 깊은 향과 선명한 컬러를 담은 와인 컬렉션 신제품 샤또 라비오뜨 와인 퍼퓸바 4종과 샤또 라비오뜨 와인 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의 신제품 ‘쇼킹헤어슬리핑크림(애칭_에그모닝)’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했다. 지난(2017년) 1월 내놓은 ‘쇼킹...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피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월15일 밝혔다. 세상에 없던 뷰티 공식을 만드는 유리카는 체리썸 비누와...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스마트컨슈머가 2017년엔 보다 능동적으로 변했다. 브랜드의 표준 가이드에 따른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서 나아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하는 소비자...
쌀이 지닌 풍부한 영양은 예로부터 고운 피부를 가꾸는데 쓰이며 오랜 시간 한국 여성들에게 사랑 받아 온 미용원료. 특히 쌀을 씻으면 우려져 나오는 뽀얀 물로 얼굴을 씻는 쌀뜨물 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드림웍스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담은 ‘더페이스샵 X 트롤 콜라보레이션’을 2월 20일에 내놓는다. 더페이스샵은 애니메이션 ...
탈모&두피치유 전문기업 자올(대표 민경선)이 자사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 제품의 국내외 공신력 있는 기관의 허가 및 등록 완료를 기념해 ‘어디서 보나 완벽한 자올’ 파격할인...